전작 용서받지 못한 자에서 보여주었던 감독의 강점인 리얼리티를 잘 살렸으나, 플롯이 빈약하다는 단점이 지적받았다.
시간 종로 바디 [중빠] 최고로 복지 좋은 박스 바디에서 선수분들 모집합니다 ! [중빠] 최고로 복지 좋은 박스 바디에서 선수분들 모집합니다 ! 서울종로구 종로 바디
[중빠] 강북권 최대규모 신규 오픈 가게에서 새롭게 시작하실 분들을 찾습니다…
"반갑습니다. 혹시 향수 크리드 쓰세요? (어... 어떻게 알았어요?) 크리드가 원래 향이 세잖아~"
다른 글 보면 알겠지만 나는 남동생이랑 사이 개좋고 그냥 우리집 자체가 존나 화목하고 아빠한테 호빠간 거 개그썰로 푸는 나인데요…? ㅠ ㅠ
이야기를 정리하자면 여자손님들이 있는방으로 남자 여러명이 들어갑니다.
그러던 중 승우는 순수한 듯, 자신과는 또 다른 면을 지닌 지원(윤진서 분)에게 끌리게 되고, 승우의 누나 한별(이승민 분)과 동거하던 재현은 새로운 공사 상대를 만나게 되면서 매일 반복되던 그들의 삶은 조금씩 변화하게 되는데…
거기서 애교부리면 팁도 받고 호빠 그런겁니다.(웃음 판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방마다 다르겠지만 저런 호빠 멘트를 한다고, 소개를할때 웃긴다고 방에 다 들어가는게 아닙니다, 어차피 깔끔하게 하고 중간사이즈만 나와도 들어갈 방은다 들어갑니다, 자신을 낮추려하지마세요*중요* 별다섯개, 물론 웃기려는 캐릭터 잡으신 선수분들은 저런식의 멘트나 컨셉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저와 함께 수업할 여러분의 컨셉은 고급진 이미지입니다.)
비스티 보이즈: 호스트 바의 생활을 엄청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 내용 자체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본문 바로가기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설치 변경 신청 현금 지원 비교 검색
외모지상주의(웹툰): "위험한 아르바이트"라는 소제목을 달고 호스트바 이야기를 한다. 주인공 형석이 호스트바가 뭔지도 모르고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는 생각에 혹해 호스트바에 갔는데, 이게 술 마시고 여자랑 노는 일이라는 걸 알고 호스트들의 면모에 정떨어져 환멸을 느끼는 동시에 탈출하기 위해 머리를 굴리는 게 주내용.
암튼 강남 정빠에 출근하게 되면 너보다 연배 많아 보이고,조금 이라도 높아보이는 사람들
니가 재수가 없어서 그런 테이블 들어가도 돈 포기하고 요새는 그냥 나와도 상관없다.